본문 바로가기

[금테크]_금테크 어플 (금모아, 아시아골드)_금테크 은테크 어플

오늘은 금테크와 관련된 어플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금테크의 방법으로 금통장, 금펀드, 금현물과 같은 방법이 있습니다만, 그 외에 부수적으로 할 수 있는 어플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금현물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더욱 유용한 어플일 것 같습니다.

 

[금모아]

 

앱스토어(IOS)나 플레이스토어(Android)에서 금모아를 검색하시면 쉽게 어플을 찾으실 수가 있습니다.

 

최근 금테크, 은테크에 대한 관심이 많으시죠? 그런 분들을 위한 어플입니다. 우선, 어떤 어플인지 천천히 살펴보겠습니다.

 

금테크, 은테크를 위하여 금시세를 확인하고 직접구입 및 출금이 가능한 어플입니다. 누구나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크고 직관적인 디자인이 장점인 어플입니다. 어플을 사용하시게 되면 매일 매일 해주셔야하는 부분이 있는데요. 바로 출석체크입니다.

목록의 이벤트란에서 출석이벤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출석이벤트는 어떤 것일까요?

 

바로 10일동안 매일 출석을 하게되면 출석도장을 받을 수 있고 아래의 상품 중 하나를 받을 수가 있습니다.

500포인트 / 700포인트 / 1000포인트 / 은3g / 금0.05g 입니다.

 

은 3g은 약, 1,800원의 값어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금 0.05g은 2,700원의 값어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앱테크를 많이 하시는 분들이라면 10일에 이정도 가치를 획득할 수 있는 것이 꽤 큰금액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보통 다른 앱테크 어플이 출석이벤트로 5~10포인트를 제공하니 10일로 환산하면 100원의 값어치를 획득하게 되죠?

그에 비하며 금모아의 혜택은 꽤 혜자스럽네요. 물론 당첨 확률이 100%가 아닌 것은 안타깝습니다.

 

그렇다면 포인트는 어떻게 써야할까요?

 

금아모 포인트 사용처 = 가공비 할인 혜택

 

구매한 금을 현물화 시킬때에는 반드시 가공비가 소비됩니다. 이러한 가공비를 아껴줄 수 있는게 바로 포인트입니다.

내가 힘들게 사모은 금을 현물화 시키는데 가공비까지 내야한다니....ㅠㅠ 

포인트를 열심히 모아서 저렴한 가공비로 현물화 시키는게 가장 좋은 방법일 것 같습니다.

그러니 모두 10일간 빠지지 않고 출석할 수 있도록 합시다! (하루라고 출석을 못하면 다시 1일부터 시작해야합니다.)

 

 

골드바, 실버바외에도 쥬얼리나 현금출금도 가능하니 금테크, 은테크를 하시는 분들에게는 필수적인 어플이 아닌가 합니다. 출금이외에도 좋은 점은 바로 금과 은의 시세 확인입니다.

 

살때와 팔때의 시세를 차트와 표로 쉽게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금테크를 하시는 분으로서 시세확인은 필수죠? 금뿐만 아니라 은의 시세도 확인할 수 있으니 은테크하시는 분들에게도 매우 유용하리라 생각이 됩니다.

 

[아시아골드]

 

다음은 아시아골드 어플입니다. 금모아와 동일하게 앱스토어(IOS)나 플레이스토어(Android)에서 어플을 다운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아시아골드를 검색하시면 바로 찾으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골드는 웹페이지 같은 느낌의 어플입니다. 금모아 역시 아시아골드에서 나온 어플이므로 메인에서 금모아어플 출시를 보여주고 있네요. 금모아와 같이 아시아골드에도 출석체크이벤트가 존재합니다.

 

매일 10일간 빠지지 않고 출석체크를 하게 되면 500포인트를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상품의 내용이 다양했던 금모아와는 차이가 있네요. 하지만 10일간 빠지지 않고 출석을 해야한다는 점은 동일합니다. 하루라도 출석을 빠지게 되면 다시 처음부터 시작해야합니다. 그러니 아시아골드도 꼭 빠지지 않고 매일 매일 출석을 해야겠네요.

 

출석체크를 통하여 얻은 포인트는 역시 현물 구매에 드는 가공비에서 할인혜택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골드 포인트 사용처 = 가공비 할인 혜택

 

아시아골드와 금모아의 차이점은 출금에 있는것 같습니다. 우선 아시아골드는 현금출금은 불가합니다. 금모아는 꾸준히 금을 사모아서 출금을 하는 방식이라면, 아시아골드는 한번에 골드바를 구매하는 형식입니다. 때문에 금모아에 비하여 상품이 다양하네요. 기업용, 선물용 상품도 있으므로 기업포상용이나 지인의 선물용을 사기에는 좋아보입니다.

 

1,000g 골드바가 6천 2백만원이네요.... 언젠가 꼭 가지고 싶은 물건이네요...

영화에서나 보던 골드바가 이렇게 비싼 물건이었는지 처음알았습니다. 금테크, 은테크를 하시는 분들 모두 모두 안전자산으로 골드바하나정도는 보유할 수 있는 자산을 보유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 많은 재테크를 통해 다같이 부자가 되면 좋겠네요.

 

아시아골드와 금모아어플의 가장 큰 차이점을 말씀드리자면 바로 금.은/환율 시황인 것 같습니다.

 

메뉴에서 금과 은, 그리고 환율에 대한 시황을 간략하게 적어둔 '금은시세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금테크, 은테크를 하시면서 시세는 매우 민감한 부분이므로 올라오는 글을 참고사항으로 읽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시황을 통해 어떤 경제상황이 금,은 시세의 영향을 미치는지 아실 수 있다고 생각이 됩니다.

 

오늘은 금테크, 은테크를 위해 사용하여야하는 어플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친구나 가족들의 생일에 현물 금이나 은을 선물하는 건 어떨까요? 요즘 금리인하로 많은 사람들이 재테크에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상대의 재테크에 작은 도움을 주며, 안전자산을 주고 받는 것도 좋은 방법이 아닐까요?

 

현금보다는 금, 은이 기억에도 더 많이 남을 것 같네요.